CUSTOMER

“Quality of Next Generation” 를 모토로 탄탄한 품질과 특화된 제품으로 승부하는 기업입니다.
이에 동참 하고자 열정과 패기 넘치는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큐넥스채용정보
공통사항
  • 경력 및 신입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모집부문
  • JAVA, JSP 사용 가능자 우대
  • DB SQL 사용 가능자 우대
자격요건
  • 신입사원
    • 전문대졸 이상
    • 우대사항 : 관련 전공자 및 홈페이지 Design 경력이 있으신 분
  • 경력사원
    • 웹프로그래밍 (XPLATFORM, JAVA):2년이상
전형절차
  • 1차 : 서류면접(합격자 개별통보)
  • 2차 : 면접
제출서류
  • 이력서(우측 상단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기록)
  • 자기소개서(채용부문 관련 위주로 작성)
  • 경력증명서(경력사원에 해당)
접수방법
  • 인터넷 및 우편접수
접수 및 문의처
  • 접수메일 : qnex@qnex.co.kr
  • 문의전화 : 080-808-9045

큐넥스는

직원들이 각자의 전문화된 직무에서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하며 업무수행을 통해 나타난 성과에 대해서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사를 통해 성과에 부합하는 보상을 실시하여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사제도를 원칙으로 합니다.
  • 책임경영

    고객의 피드백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업무지침이며 진심을 다하는 서비스는 반드시 보답을 받는다는 것을 믿고 자부심과 긍지로 책임을 다 합니다.
  • 도전열정

    도전하지 않는 자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이 큐넥스의 기본철학입니다.쉼없는 열정으로 일에 대한 도전하고 성취하려는 자세가 기본자세입니다.
  • 정의혁신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개발하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창의적이며 혁신적인 마인드를 중요시합니다.
  • 주인정신

    항상 겸손하게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 자세, 작은 성과를 크게 포장하지 않으며 자신이 큐넥스의 주인이라는 책임감으로 매사에 임하는 기본자세입니다.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온라인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의 PC화면을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고객이 제기하는 문제점(웹사이트 이용등)을 직접적인 방문 없이도 빠르고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 비용이 소요되는 현장 방문없이 즉각적인 고객지원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제기하는 문제점(웹사이트이용등)을 직접적인 방문 없이도 빠르고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객 PC화면을 상담원이 공유하며 고객이 제기한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동일한 문제 발생에 대한 학습효과 또한 제공합니다.

  • 누구나 손쉽게 원격지원을 사용/이용

    고객입장에서는 상담원이 안내하는 고객접속페이지에쉽게 접속하도록 구송하여 컴퓨터를 잘 모르는 고객조차도 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첫 통화에서 문제해결의 방법을 제시 (First Call Resolution)

    고객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여러 차례 상담원과 통화할 필요 없이 첫 통화연결시 원격을 연결하여 고객의 문제점을 신속하게 진단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확장성 및 호환성 제공

    IP공유기를 이용한 사설 IP나 방화벽, 프록시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막힘없이 원격이 연결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고객이 안심하는 강력한 보안 제공

    end to end 보안방식 (SSL)과 128bit AES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한 이중암호화 적용으로 기업과 고객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격지원 고객접속페이지에서 해당 상담원이 알려주는 번호를 클릭하면 원격접속이 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는 제품 도입 후 일어날 수 있는 장애를 사전 예방
장애 발생 시에는 신속한 조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안정된 시스템 운영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마련된 표준화되고 절차화 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운영시스템의 고가용성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 유지보수 기간 동안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 Patch 및 Upgrade 무상지원
  • 단, 유상유지보수 기간일 경우 Major Upgrade는 유상이며 30%할인 제공
  • 기술지원센터(080-080-9045)운영으로 전화, 인터넷, 원격지원, 방문지원 서비스제공
  • 긴급 장애 발생 시 기술엔지니어와의 협력을 통해 빠른 시간 내 장애처리 지원

큐넥스 유지보수 특징

담당제를 통한 책임의식과 일관성
책임감있는 (주)큐넥스의 담당자들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보여드립니다.
실시간 고객응대
업무시간은 물론, 휴일에도 상황실을 두어 고객님의 홈페이지 운영에 차질이 없습니다.
sms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SMS를 발송하여 고객님의 유지보수 진행상황을 안내해드립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스템관리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종류안내

시스템통합
구분 무상(Basic Service) 유상(General Service) 정기방문(Assisted Service)
조건
  • 기본(제품구매시)제공
  • 납품 검수 후 12개월
  • 계약에 의해 제공
  • 무상만료 후 년 단위계약
  • 옵션계약
    (유상유지보수 계약 필수
지원내용
  • Patch, Upgrade 무상지원
  • Help Desk 서비스 제공
  • 교육지원서비스
  • 방문지원서비스
  • Patch, Upgrade 무상지원
  • Major Upgrade 30%할인
  • Help Desk 서비스 제공
  • 교육지원서비스
  • 방문지원서비스
  • 방문점검서비스 및 Trouble Shooting
비용
  • 무상
  • 계약 별도 협의
  • 수도권 별도 협의 / 1회당
  • 그 외 지방 별도 협의 / 1회당
기타
  • 무상유지보수 후 공백기간이 발생한 경우 소급적용
  • 월, 적월, 분기, 반기 선택
※ 큐넥스PMS [Project Management System] 고객접속페이지에서 고객계정으로 로그인 후 신청합니다.